6월 02, 2021
글 남지현(객원 에디터) |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 sponsored by silk'n
매끈한 피부를 위한 스마트한 제모 디바이스를 소개한다. 갈바닉과 IPL(Intensive Pulsed Laser)을 결합한 글로벌 뷰디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의 ‘인피니티’다.
(위부터)
피부과에서 받던 제모 시술을 이제 집에서도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시대다. 바쁜 현대인을 위한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는 비대면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수요가 더욱 늘어나고 있다. 아름다운 기술을 추구해온 실큰은 기존 제모 디바이스에 갈바닉 전류를 추가한 한층 똑똑해진 IPL 제모 디바이스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갈바닉 전류와 광 에너지를 결합해 원하지 않는 털을 제거해준다. 원리는 이러하다. 갈바닉 에너지가 모공을 일시적으로 확장해 모발 멜라닌이 빛을 많이 흡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광 에너지는 모낭의 어두운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된다. 흡수된 에너지가 열로 변하면서 모낭을 무력화해 더 이상 체모가 자라지 않게 한다. 각자의 피부와 체모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2주에 한 번 2개월 동안 사용하면 2년간 제모 효과가 지속된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출력창을 피부와 밀착한 상태에서 갈바닉 베이스 전극과 조사 버튼을 동시에 잡고 누르며 천천히 움직인다. 조사 버튼을 누른 채 움직이면 지속적으로 레이저가 조사되는 ‘글라이딩’ 기능이 있어 빠르게 제모할 수 있다. 조사창의 크기가 커 넓은 부위도 간편하게 제모할 수 있다. 인피니티는 225g의 가벼운 무게로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이 적절한 그립감을 전한다. 블루라이트 소독 효과와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박스를 별도 제공해 실용적이다. 또 어두운 피부 사용 범위가 넓어 얼룩덜룩한 남자 수염, 거뭇한 겨드랑이, 비키니 라인부터 흉터 부위까지 눈을 제외한 모든 신체 부위에 사용 가능하며 펄스 수 제한이 없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미국 FDA 승인, 유럽 CE, 한국 식약처 등의 허가를 받은 안전한 IPL 제모 의료 기기 실큰으로 매끄럽고 쾌적하게 여름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