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endid Masterpiece

조회수: 174
7월 11, 2024

에디터 성정민 ㅣ photographed by park jae yong

소재의 장인 위블로의 DNA와 유산이 담긴 사파이어, 컬러 세라믹, 킹 골드, 티타늄으로 완성한 숭고한 걸작.


위블로 빅뱅 유니코 핑크 사파이어
직경 42mm의 투명하고 독특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핑크 사파이어 케이스와 베젤의 기능성 H형 스크루 6개로 아이코닉한 감성을 부여했다. 오픈워크 디자인 다이얼로 인하우스 오토매틱 유니코 HUB1280이 구동하는 모습을 모든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반투명 핑크 러버 스트랩으로 디자인적 통일감을 주었다. 1백 점 한정 생산. 1억9천1백만원대.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위블로 빅뱅 인테그레이티드 타임 온리 티타늄 블랙
새틴 마감 및 폴리싱 처리한 티타늄 케이스를 장착해 남성, 여성 누구나 매치하기 좋은 직경 38mm 사이즈를 완성했다. 폴리싱 처리한 블랙 다이얼과 티타늄 컬러감이 모던한 느낌을 자아내며, HUB1115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로 작동한다. 1천9백만원대.
위블로 빅뱅 인테그레이티드 타임 온리 킹 골드 블루
위블로의 자랑 18K 킹 골드로 완성한 직경 38mm 케이스에 새틴 마감 처리한 블루 선레이 다이얼을 매치해 럭셔리 스포츠 워치의 감성을 부여했다. 동일한 무브먼트로 작동하며 약 48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6천9백만원대.
위블로 빅뱅 인테그레이티드 타임 온리 블루 세라믹
세라믹 소재를 다루는 데 귀재인 위블로가 내놓은 블루 세라믹 버전의 워치로 역시 직경 38m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선보인다. 브레이슬릿까지 블루 세라믹으로 완성해 디자인적 통일감을 주었으며, HUB1115 셀프 와인딩 무브먼트로 작동한다. 2천2백만원대.

(왼쪽부터)
위블로 빅뱅 유니코 오렌지 세라믹
위블로만이 구현할 수 있는 독특한 오렌지 색감으로 완성한 세라믹 케이스를 적용했다. 직경 42mm 사이즈로 제공하며, 오렌지 스트럭처드 라인 러버 스트랩을 매치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HUB1280 유니코 2 매뉴팩처 셀프 와인딩 크로노그래프 플라이백 무브먼트로 구동한다. 4천3백만원대.
위블로 빅뱅 유니코 다크 그린 세라믹
직경 42mm의 그린 세라믹 케이스로 완성했다. 마찬가지로 다크 그린 컬러의 러버 스트랩을 매치했으며, HUB1280 유니코 2 매뉴팩처 셀프 와인딩 크로노그래프 플라이백 무브먼트로 작동한다. 3천5백만원대.
위블로 스피릿 오브 빅뱅 상 블루 사파이어
두께 15.7mm, 직경 42mm의 폴리싱 처리한 사파이어 크리스털 케이스와 베젤로 선보인다. 화이트 투명 스무스 러버 스트랩을 적용해 디자인적으로 통일감을 주었다. HUB4700 셀프 와인딩 스켈레톤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로 작동하며, 1백 피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2억2천6백만원대. 문의 02-540-1356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