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Red Treat

조회수: 976
8월 03, 2022

에디터 이주이

탁월한 효능과 친환경적 접근, 여기에 즐거운 감각적인 경험까지 아우르는 차세대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N°1 DE CHANEL.


1
2
샤넬 뷰티가 올해 상반기 출시한 N°1 DE CHANEL 라인은 어느새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했다. 레드 까멜리아 활성 성분으로 누리는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는 물론, 오감을 만족시키는 즐거운 스킨케어 경험, 그리고 친환경적인 포뮬러와 지속 가능한 패키징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앞선 생각까지 아우르며, 최근 뷰티업계를 선도하는 새로운 축으로 자리매김했다.


최상의 활성 성분, 레드 까멜리아!

피부는 자외선 차단처럼 안티에이징 케어에서도 계절에 상관없이 집중 관리가 필요하다. N°1 DE CHANEL 뷰티 리추얼의 핵심 스킨케어 단계로서 피부 활력을 지켜주는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을 담아낸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이 이 역할을 자처한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이 주름, 눈에 띄는 모공, 탄력 저하, 광채 부족 등 노화의 대표적인 다섯 가지 징후에 반응해 이를 개선하고 피부를 보호한다. 탁월한 효능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경험까지 아우르는 스킨케어 라인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플루이드 젤 텍스처는 바를 때 느껴지는 촉촉하고 상쾌한 감촉이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하고, 빠르게 스며들어 피부는 한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천연 유래 성분으로 자극이 없어 민감한 피부뿐만 아니라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 가능하다.



3
효능과 경험을 아우르는 완벽한 균형

N°1 DE CHANEL은 홀리스틱 뷰티 라인으로서 스킨케어에만 머무르지 않고 메이크업과 프레이그런스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이룬다. 각각 제품에 이상적인 포뮬러와 형태, 피부에 닿는 순간의 변화, 텍스처의 느낌, 부드럽게 발리는 감촉, 여기에 은은하게 퍼지는 향까지 피부가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리추얼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모든 제품들이 각각 서로를 보완하며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이룬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샤넬 뷰티는 8월 신제품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에센스 로씨옹와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를 출시하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
먼저, 까멜리아 워터를 풍부하게 함유한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에센스 로씨옹은 매끄럽게 녹아드는 수분 포뮬러가 특징으로 진정한 뷰티 리추얼의 시작으로서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을 바르기 전 단계에 사용하면 된다. 묽은 텍스처가 상쾌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 활성 성분을 제대로 받아들일 수 있는 상태로 만드는 것이 핵심!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미드를 풍부하게 함유한 페탈-클리어 콤플렉스로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에 작용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피붓결을 고르고 균일하게 가꿔준다. 무엇보다 피부가 한꺼번에 많은 성분을 받아들이게 하기보다 좋은 성분을 점진적으로 피부 위에 얹어 흡수력을 더욱 높이는 효과를 발휘한다.
“안티에이징 케어, 얼굴만 편애해도 될까?”라는 질문에 샤넬 뷰티는 보디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충전하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로 답을 제시한다. N°1 DE CHANEL의 핵심이 되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과 동일한 농도의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을 함유해 보디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고,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 각종 노화 징후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가볍고 섬세한 밀키 텍스처가 즉각적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활성 성분이 활력 효과를 발휘해 상쾌한 동시에 까멜리아 오일이 풍부한 영양을 피부에 전달한다. 문의 080-805-9638, chanel.com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