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Special Day

조회수: 2462
2월 04, 2015

헤어 Franco Chessa(W-M management) | 메이크업 Roman Gasser(W-M management) | 스타일리스트 Flavia Galantini | 어시스턴트 Francesca Ferretti

특별한 그날, 신부의 셀렘과 떨림을 섬세한 레이스와 사랑스러운 프릴 장식으로 표현한다. 장식은 단순하지만, 개성 있는 실루엣과 가벼운 소재의 레이어링으로 신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2015 S/S 웨딩드레스.


기하학적인 구성으로 접은 듯한 느낌을 주는 유니크한 실루엣의 숄더리스 실크 드레스. 사랑스러운 신부를 표현했다. 드레스 Peter Langner.

마치 한 송이 꽃을 표현한 듯한 드레스. 꽃잎 느낌의 네크라인과 손등을 살짝 덮는 소매 라인이 매혹적인 아름다움으로 다가온다. 보디는 섬세한 레이스로, 스커트는 오간자로 매치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드레스 Atelier Aimee Montenapoleone.

볼륨감 있게 층층이 겹친 오간자와 레이스 스커트가 신부를 더욱 화사하게 표현하는 웨딩드레스. 야외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디자인이다. 베이지 컬러 펌프스 Christian Louboutin. 드레스 Nicole 2015.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의 웨딩드레스. 살포시 겹친 꽃잎 같은 스커트와 레이스 소재의 어깨, 칠부 소매가 귀여운 느낌을 강조한다. 거기에 깊고 좁게 파인 네크라인으로 섹시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드레스 Atelier Pronovias.

늘씬한 라인을 강조하는 심플한 매력의 웨딩드레스. 허리선을 높인 엠파이어 실루엣이 귀족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허리의 꽃과 프릴 장식만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레스 Acquachiara Collection Milano.

대담한 프릴로 뒷부분을 장식한 프록 코트 타입 드레스. 어깨를 레이스로 처리하고 등을 과감하게 노출한 것이 포인트다. 드레스 Elizabetta Polignano.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