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01, 2011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2011년 봄, 남자의 스타일이 새로운 모험에 나선다. 스타일 가이를 꿈꾸는 남자의 로망을 실현시켜줄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4 포켓 사파리 재킷’. 사파리 재킷 스타일은 아프리카 밀림에서 태어나 이 시대의 빌딩 정글을 누비는 젠틀맨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됐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떠나는 모던 사파리 룩 탐험.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모던 사파리 룩. 네이비 블루 4포켓 사파리 재킷, 스트라이프 셔츠, 화이트 치노 팬츠, 브라운 메시 벨트, 스웨이드 처커 부츠(chukka boots)로 여유로운 이탤리언 시크를 표현했다.
남자의 로망 사파리 재킷
2011년 봄, 스타일 변화를 위해 단 하나의 재킷을 선택해야 한다면 ‘4 포켓 사파리 재킷’이다. 어니스트 헤밍웨이, 클라크 게이블, 찰스 황태자 등 세기의 아이콘이 사랑한 클래식 캐주얼이 바로 사파리 재킷이다. 본래 ‘사파리(Safari)’는 스와힐리(Swahili)어로 ‘작은 여행’을 의미한다. 아프리카 밀림이나 사바나 수풀 지대에서 사냥하는 탐험가를 위해 고안된 사파리 재킷은 4개의 포켓과 테일러드 칼라, 힙까지 내려오는 길이에 벨트를 매도록 디자인했다. 사파리 재킷을 대중화 시킨 건 종군기자이자 작가이며, 모험가였던 어니스트 헤밍웨이. 또 클라크 게이블, 찰스 황태자, 로저 무어, J.R. 유잉 등 세기의 아이콘들로부터 사랑받으며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진화해왔다. 그 후 유럽 상류층의 아웃도어 룩으로 사랑받으며 인류의 모험과 탐험의 역사에 동행해왔다. 사파리 재킷은 단순한 패션 그 이상의 의미로, 남자의 꿈이자 로망이다. 대자연을 향한 열정과 영혼의 이야기를 담은 클래식한 옷이기 때문이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은 ‘4포켓 사파리 재킷’에 21세기적 감각을 더해 ‘모던 사파리 룩’으로 재 탄생시켰다. 주중에는 블레이저 대신 사파리 재킷으로 특별한 감각의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고, 주말엔 편안한 라이트 스웨터나 진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아웃도어 룩을 즐길 수 있다.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4 포켓 사파리 재킷’이야말로 남자의 일생을 함께할 진정한 스타일의 동반자다.문의 02-2076-6689
Safar i Traveler
주말 여행자를 위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사파리 트래블 룩. 베이지 4 포켓 사파리 재킷에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가볍고 편안한 베이지 라이트 스웨터, 스카이 블루 치노 팬츠로 청량감을 더했다. 여기에 스니커즈와 화이트 벨트, 큼지막한 트래블 백, 보잉 선글라스, 머플러를 매치하는 것이 21세기식 사파리 룩이다.
|
City Safari
도시의 젠틀맨을 위한 갤럭시 라이프스타일의 시티 사파리 룩. 데님 팬츠가 허락되는 금요일의 비즈니스 캐주얼룩으로도 손색없다. 짙은 카키 컬러 사파리 재킷에 화이트 버튼다운 셔츠, 딥 그린 브이넥 스웨터, 데님 팬츠를 매치한다. 여기에 위빙 벨트와 선글라스, 보트 슈즈와 토트백을 매치하면 보다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