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your Precious Eyes

조회수: 1692
12월 01, 2011

에디터 이예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선물 주고받을 일이 많은 연말. 소중한 가족과 연인, 친구에게 줄 선물로 코즈메틱을 생각하고 있다면 끌레드뽀 보떼의 럭셔리 아이크림을 추천한다. 보석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패키지와 건조한 겨울철 눈가를 토털 케어하는 이 아이크림은 모든 여성을 만족시키는 홀리데이 선물이다.

모든 여성을 만족시키는 토털 아이 케어

누군가를 위한 선물 고르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취향, 브랜드 가치, 실용성 등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기 때문이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세련된 디자인도 중요한데, 만약 선물 받을 사람이 여성이라면 화장품만 한 것이 없다. 특히 아름다운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는 끌레드뽀 보떼의 럭셔리 아이크림은 받는 사람은 물론이고 주는 사람의 품격까지 높여주는 아이 케어 제품이다. 황실에서 사용한다는 프레스티지 코즈메틱 브랜드 제품이면서 다이아몬드를 커팅한 듯한 화려한 패키지에 뛰어난 기능성을 겸비했다. 실내에서 활동할 일이 많은 겨울철엔 피부가 쉽게 건조해져 탄력을 잃고 주름이 생기기도 한다. 특히 얇고 예민하며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그대로 방치했다가는 노화의 속도가 남들보다 배는 빨라지기에 아이 케어의 중요성은 더 커진다. 이 럭셔리 아이크림은 눈가의 건조함은 물론 잔주름과 기미, 다크서클, 부기 등 눈가에 관련된 갖가지 고민을 해결해준다. 피부 증상을 단편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전반에 걸친 안티에이징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지극히 예민한 눈가 트러블을 없애줄 확실한 노하우가 담겨 있다. 색, 입체감, 질감이라는 세 가지 요인에 작용해 밝고 환한 눈매를 만들고 눈가의 힘을 키워주는 것이 핵심. 하루 약 1만 번 깜박거릴 만큼 움직임이 많은 눈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잔주름이나 깊이 자리 잡은 굵은 주름을 완화해줄 뿐만 아니라 칙칙함의 요인인 멜라닌과 모세혈관에 집중적으로 작용해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꾸어준다. 잦은 야근과 스트레스로 속수무책이던 다크서클을 개선하는 데도 상당한 효과가 있다. 기미와 주근깨, 색소침착까지 완화해 퀭해 보이는 눈가를 신속하게 밝혀준다. 눈이 쉽게 붓는 사람에게도 적합하다. 또 눈꺼풀이나 눈 아래 처짐, 꺼진 눈가, 노화로 눈이 작게 느껴지는 현상을 막아 탄력 있고 입체적인 눈매로 매만져준다. 게다가 눈꺼풀이 처지는 것을 막아 이마 가로 주름을 방지하기도 한다. 텍스처가 적당히 쫀득해 바르고 난 후 바로 흡수되어 촉촉함이 오후까지 지속된다. 천연 로즈와 희소한 난의 은은한 향도 매력적.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아 더욱 믿음직스럽다.

끌레드뽀 보떼의 차별화, 플래티넘 애플리케이터

보석처럼 생긴 섬세한 애플리케이터는 끌레드뽀 보떼의 럭셔리 아이크림을 더욱 특별하게 한다. 디자인과 소재부터 예사롭지 않은 이 애플리케이터는 제품의 흡수를 높이고 최적의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한쪽은 제품을 덜어내는 스패출러 기능을, 다른 한쪽은 눈가를 지압하는 역할을 하는데, 표면을 부드럽게 다듬은 다면체 커팅으로 그립감이 훌륭하다. 금속 소재가 눈가에 자극이 되지 않을까 하는 염려는 접어둬도 좋다. 알레르기를 일으키지 않는 아연, 브론저, 실버, 골드로 구성되었으며, 표면이 순수한 플래티넘이라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 게다가 바르는 순간 금속의 쿨링 효과로 눈가가 시원해져 부기가 가라앉는 느낌을 준다. 효과를 배가시키려면 애플리케이터를 이용한 마사지를 병행하는 것이 좋다. 먼저 아이크림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바른 후 눈 앞머리부터 나선을 그리며 관자놀이를 향해 이동한다. 제품이 스며든 후 눈썹 아래를 지그시 눌러주고 눈 주위를 크게 마사지하면 부기를 가라앉히고 맑고 투명한 눈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관자놀이를 눌러 마무리하는 것을 잊지 말 것. 눈가 피로는 물론이고 스트레스 해소에도 효과적이다. 끌레드뽀 보떼 크렘므 꽁뜨르 드 이으 15ml 35만원. 문의 02-3438-603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