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ltiple Action

조회수: 1912
2월 04, 2015

에디터 배미진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에센스 성분을 담은 기초 스킨케어는 이제 트렌드를 넘어서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촉촉하고 매끈하며 시간이 지날수록 탱탱하게 탄력 있고 힘 있는 피부를 위해, 새로운 멀티 토닝 에센스를 만나보자.

신뢰와 뛰어난 기술력, 입생로랑 뷰티의 안티에이징

<스타일 조선일보>는 입생로랑 뷰티가 한국에 첫선을 보인 2012년부터 다양한 기사를 통해 꾸준히 제품을 추천해왔는데, 대중에게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바로 한류 열풍을 일으킨 드라마에 등장한 립스틱이다. 이 립스틱을 구매하기 위해 강남 유명 백화점 1층 입생로랑 뷰티 매장에 연령을 불문하고 줄을 섰을 정도니 가히 광풍이라 할 만하다. 이제 여성들이 립스틱을 선택할 때 최우선 순위에 입생로랑을 떠올리게 되었고, 이는 한국 진출 3년 만에 거둔 놀라운 결과다. 립스틱이 대중적인 사랑을 받았다면 뷰티 전문가들에게 인정받은 것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피부에 빛을 선사하면서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실키한 파운데이션은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여배우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믿을 만한 제품이다. 그렇다면 입생로랑 뷰티 제품 중 뷰티 에디터들이 가장 신뢰하는 아이템은 무엇일까? 바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인, 보라색 병에 담긴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라인이다. 잘 살펴보면 입생로랑의 메이크업 제품은 모두 피부 밀착력, 즉 피팅감이 뛰어나다. 그 이유는 바로 피부에 잘 스며들도록 하는 스킨케어적인 요소도 갖추었기 때문이다. 좋은 메이크업 제품이라면 당연히 들뜨지 않고 촉촉하며 지속력이 뛰어나야 하는데, 이는 품질 높은 스킨케어 제품의 특징과 같다. 좋은 스킨케어를 만드는 브랜드가 고급스러운 질감을 표현하는 메이크업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유럽과 일본에서는 일찍이 스킨케어 시장을 석권한 바 있는 입생로랑의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라인은 보랏빛 그러데이션으로 상징되는 젊음의 생기를 가득 담은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특히 안티에이징 크림은 30대부터 50대까지 모두 만족도가 높은 쫀쫀한 제형이고, 주름 개선 효과와 보습력 모두 탁월하다. 입생로랑은 유럽 최대의 화장품 회사인 로레알 그룹의 핵심 브랜드이기에 안티에이징 성분에 대한 투자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다.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는 1백 년간의 연구를 통해 7개의 노벨상 수상에 빛나는 글리칸바이올로지와 이 연구의 핵심 성분인 글리칸에서 영감을 받은 성분을 담았다. 바로 혁신적인 글리칸 복합체 ‘글리칸 액티프’를 함유한 안티에이징 전문 라인이자 입생로랑 피부 과학의 상징,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가 바로 그것이다. 그리고 올해 입생로랑은 이 안티에이징 라인의 효과를 극대화할 첫 번째 스킨케어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에센스-인-토너를 선보인다.

주름 개선과 수분 공급을 한 번에, 멀티 토닝 에센스

이 제품은 사용하기도 전에 손에 덜어내자마자 “역시 다르다!”라는 감탄사를 자아내게 한다. 손등에 덜었을 때 텍스처가 일반적인 토너처럼 푹 퍼지며 흘러내리지 않고 몽글몽글하고 동그란, 탱탱한 물방울처럼 맺힌다. 가볍게 보라색을 띠는 이 텍스처는 얼굴에 바르자마자 순식간에 스며들고 굉장히 빠르게 수분을 전해준다. 토너임에도 주름 개선 에센스 성분을 함유해 힘 있고 강력하게 피부에 탄력과 매끈함을 선사한다. 입생로랑의 스킨케어에는 글리칸액티프라는 꽤 생소하고 어려운 안티에이징 성분이 담겨 있는데, 사실 아무리 과학적 성분이 함유되었다 하더라도 효과가 없거나 사용감이 떨어진다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는 어렵다. 이렇듯 안티에이징 유효 성분을 피부에 확실하게 전달할 수 있는 매력적인 텍스처를 만들어야만 여성들이 이 제품을 꾸준히 열심히 사용해보고 효과를 느낄 수 있기에 입생로랑의 신제품, 에센스-인-토너의 제형은 꽤나 매력적이다. 바르자마자 피부 전반에 매끄럽게 스며들고 윤기를 부여하기 때문에 다음 단계에 바르는 세럼과 크림의 흡수력이 확실히 높아진다. 그에 따라 자연스럽게 안티에이징 유효 성분의 전달력 역시 높아지리라고 예상할 수 있다. 만약 이 제품이 작은 병에 들어 있다면 세럼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매력적인 제형이다. 세 가지 글리칸의 혁신적인 복합체인 글리칸액티프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장벽을 더 튼튼하게 만들어 탄력 있고 힘 있는 피부로 개선한다. 단순히 잘 발리는 텍스처를 넘어, 주름 개선과 수분 공급 유효 성분이 담겨 있기에 주름 개선, 탄력, 보습, 건강한 윤기를 모두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세 가지 너리싱 오일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 성분을 더해 맑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크리미한 영양 성분이 24시간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싶은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흡수되어 쫀쫀하면서도 촉촉한 피부를 완성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완벽한 축복을 선사하고 싶은 여성이라면 강력한 피부 개선 효과의 에센스와 수분 토너를 한 병에 담은 입생로랑의 에센스-인-로션을 선택하길 권한다. 200ml 9만7천원대.


문의 080-347-0089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