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mortal beauty

조회수: 2372
9월 15, 2010

에디터 권유진 | photographed by yum jung hoon

‘아름다운 피부의 열쇠’라는 뜻을 가진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는 최고의 가치만을 추구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불멸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그들이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혁신적인 기술과 성분들은 건강하고 이상적인 피부를 가꾸는 데 중요한 열쇠가 된다. 그 노력의 결정체인 시나끄티프 라인은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최대화하는 안티에이징의 진수다. 다가오는 추석, 소중한 사람에게 값진 선 물이 되어줄 시나끄티프 라인은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크나큰 감동과 아름다움이라는 고귀한 가치를 느끼게 할 것이다.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림프선 케어
30대 이후가 되면 나타나는 대표적인 노화 증상은 바로 얼굴형이 예전과 달라지는 것이다. 노화로 피부의 탄력이 떨어지고 윤곽 선이 흐트러지면서 얼굴이 과거에 비해 커 보이거나 턱 선이 희미해지기도 한다. 이는 피부 속 배수구 역할을 하는 림프관의 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나타나는 증상으로, 언제나 작고 탄력 있는 페이스 라인을 가꾸고 싶은 여성들에겐 적이나 다름없다. 끌레드뽀 보떼의 대표 아이템이자 기술력의 집약체라 할 수 있는 시나끄티프 라인은 피부 노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림프선을 주목한다는 점에서 다른 안티에이징 제품들과 차이가 있다. 표피에 특정 활성 성분을 투입해 피부 세포를 재생시키는 기존의 안티에이징 제품들과는 달리, 시나끄티프는 림프선 순환이라는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케어에 접근해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혈관의 일종인 림프선은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요인인 불필요한 단백질, 수분, 손상된 피부 세포 등의 노폐물을 배출하는 청소부 역할을 한다. 이런 림프선은 상태가 좋을 때는 피부가 최상의 기능을 하도록 돕기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지만, 림프선의 순환이 원활하지 않으면 노폐물과 과다한 수분이 배출되지 않아 피부가 푸석해지고 피부 톤이 어두워지는 등의 노화 현상이 나타난다. 끌레드뽀 보떼가 이토록 림프선에 주목하는 이유는 노화로 생겨난 부산물을 배출·정화시켜주는 것이야말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이고 근본적인 방법이기 때문이다.


하버드 피부과학연구소가 개발한 MACC 성분
끌레드뽀 보떼는 일찍이 림프선의 기능을 발견, 하버드 피부과학연구소와 함께 12년간의 연구 끝에 피부의 림프선을 강화하는 MACC 성분을 개발해냈다. 시나끄티프의 독자 성분인 MACC는 인체와 친화성이 뛰어난 성분으로 피부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스트레스 시그널을 효과적으로 통제해 림프선을 강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나쁜 요인을 림프선에서 배출함과 동시에 피부 유효 성분을 충전, 피부에 부드러운 윤기와 광택을 선사하고 탄력을 더해 처진 페이스 라인을 정리해주는 효능을 발휘한다.
 
클렌징과 스킨케어를 한 번에
끌레드뽀 보떼의 핵심적인 기술과 성분을 담은 시나끄티프 라인은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된다. 그중 품절에 품절을 거듭하며 베스트셀러로서의 입지를 굳힌 사본은 MACC 성분의 침투를 극대화하는 시나끄티프의 가장 첫 번째 단계이자, 부스터 에센스 개념의 메이크업 클렌징 폼이다. 이 제품은 풍부한 거품, 뛰어난 클렌징력으로 이미 두터운 마니아층을 거느리고 있다. 사본의 인기 비결은 앞서 언급한 점 외에도, 프랑스 보태닉 컴퍼니인 메이안사에서 11년 동안 개발한 블루 로즈 향과 사본 하나를 만드는 데 무려 4개월이라는 긴 시간과 정성을 들인다는 점을 꼽을 수 있다. 그만큼 한두 번의 터치만으로도 조밀하고 농후한 거품이 나며,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히 제거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클렌징한 후에도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어 여느 특별한 스킨케어 제품을 방불케 한다. 클렌징하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는 클렌징과 동시에 셰이빙까지 해결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선사하며, 산뜻하고 수분감이 넘치는 기품 있는 장미 향이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달래준다는 점 또한 사본의 매력이다.

 

크림 하나로 아홉 가지 노화 현상을 해결
사본이 피부의 문을 여는 부스터 역할을 한다면 시나끄티프 크렘므 엥땅시브는 끌레드뽀 보떼의 핵심 성분인 MACC를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최대화하는 크림이다. 이는 일본 황실이 선택한 럭셔리 크림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주름, 칙칙함, 탄력 저하에 이르는 아홉 가지 노화 현상을 해결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록 40ml에 1백60만원이라는 초고가를 자랑하지만 물리적, 화학적 시술 없이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고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더한다는 점을 생각한다면 충분한 투자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 ‘성형 효과 크림’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을 만큼 림프선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처진 페이스 라인을 정리해주어 매끄럽게 작아지는 얼굴형을 실감할 수 있다. 시나끄티프 사본 100g 13만8천원. 시나끄티프 크렘므 엥땅시브 40ml 1백60만원. 문의 02-3448-6032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