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고 싶은 선물이 있다면 작고 빛나는 다이아몬드가 아닐까. 단지 값비싼 보석이라서가 아니라 다이아몬드에는 ‘영원한 사랑’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 당신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로 만들어줄 골든듀의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소개한다.
2 골든듀 스윗봉봉 컬렉션.
3 고준희가 착용한 목걸이와 귀고리는 미니듀 로망스 컬렉션. 반지는 ‘칸타빌레’.
4 고준희가 착용한 짧은 목걸이와 귀고리는 미니듀 웨이브 컬렉션. 함께 착용한 긴 줄의 목걸이는 ‘모닝듀 뉴 웨이브’, 다이아몬드가 물결치는 모양의 화이트 골드 반지는 ‘아마빌레’.
단 하나의 특별한 선물을 고르라면 단연 다이아몬드다.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는 말처럼 다이아몬드는 여자에게 한 편의 시이자 사랑의 증거다. 오래도록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아온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는 연말을 맞아 새로운 주얼리를 선보임과 동시에, 새로운 뮤즈로 고준희를 발탁했다. 배우 고준희는 광고 촬영장에서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과시하듯 우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뽐내 관계자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본인이 생각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의 의미와 조건’에 대해 묻자 고준희는 “흔하지 않고 변하지 않는 것일수록 의미가 깊다”며 “그중에서도 여자의 로망인 다이아몬드를 선물 받는다면 나를 그만큼 소중하게 여기고 있다는 생각에 깊이 감동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사람이 알아주지 않아도 다이아몬드 고유의 반짝임이 스스로를 당당하게 만드는 마법을 걸어줄 것만 같다는 것, 바로 골든듀의 뮤즈인 고준희가 생각하는 다이아몬드의 가치다.
골든듀에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선물로 ‘로맨틱 홀리데이 에디션’을 제안한다. 골든듀의 대표 아이템인 ‘모닝듀’를 다시 디자인한 것으로 ‘미니듀 로망스’와 ‘미니듀 웨이브’로 선보인다. 특히 골든듀 로맨틱 홀리데이 에디션은 골든듀 고유의 로맨틱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다이아몬드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장 인기 있는 대표 아이템을 다른 크기로 제작하거나 기존 모습을 응용한 디자인을 가미하는 등 다채롭게 선보여 선택의 폭도 넓다. ‘미니듀 로망스’는 기존 ‘모닝듀 로망스’의 미니 버전으로 재탄생했다. 로맨틱한 느낌의 핑크 골드와 청초한 새벽의 별처럼 흩뿌려진 멜리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이슬 모티브를 보다 서정적으로 표현하는 데 주목했다. ‘모닝듀 클래식’의 곡선 라인만 강조해 새롭게 출시한 ‘미니듀 웨이브’는 한결 세련돼져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특히 화이트와 핑크 골드의 물방울 라인 콤비네이션이 특징으로, 마치 서로를 감싸 안은 연인의 모습처럼 조화를 이룬다. 또 핑크 골드의 따뜻한 느낌이 더해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