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Your Love

조회수: 2816
2월 03, 2016

에디터 배미진

어떤 신부가 완벽하고 독창적인 웨딩 링의 숭고한 아름다움을 거부할 수 있을까. 한 세기를 훌쩍 뛰어넘는 세월 동안 주얼리의 명가로 자리매김해온 불가리가 2016년을 맞이해 맞춤 웨딩 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1
2
특별한 웨딩을 위한 현명한 선택, 맞춤 웨딩 링
첫눈에 반해 운명을 예감한 아주 특별한 만남처럼, 단 한 번의 눈길로 맺어져 영원한 배필이 되는 솔 메이트와의 운명적 만남처럼 열렬한 사랑을 담아내기 위해 불가리가 맞춤형 웨딩 링 제작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바로 2016년부터 시작하는 ‘디자인 유어 러브(Design Your Love)’ 서비스. 매장에 준비된 아이패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만의 스토리가 담긴 웨딩 반지를 완성할 수 있다.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고 자신이 가치를 부여하는 것에는 과감히 투자하는 ‘가치 소비’가 자리 잡으면서,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그 아이템 고유의 가치를 따지지 않을 수 없는 시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내가 직접 디자인한 웨딩 반지라면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충분히 지닌다고 볼 수 있다. 게다가 속도와 변화만이 현대사회의 미덕이라 여겨지는 씁쓸한 현실 속에서 불가리는 여전히 고집스러운 장인 정신과 열정, 대를 잇는 헤리티지로 ‘timeless’의 이름을 빛나게 하는 가치를 품은 브랜드가 아닌가. 우선 ‘토르첼로’, ‘1503’, ‘스피가’, ‘그리페’ 컬렉션 중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춰 디자인과 사이즈를 고른다. 다음으로 최고 등급의 다이아몬드 가운데 0.2캐럿에서 1캐럿까지 크기를 선택하고 캐럿, 컷, 투명도에 대한 정확한 기준으로 엄선한 다이아몬드를 결정하면 다이아몬드의 GIA 보증서를 그 자리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자신만의 은밀하고 특별한 러브 스토리를 담은 인그레이빙도 추가할 수 있다. 본인이 직접 선택한 웨딩 반지를 3D를 통해 가상으로 착용해볼 수도 있고, 사진을 찍어 이메일이나 SNS으로 전송해 기다림의 설렘을 만끽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렇게 결정한 디자인은 불가리 아틀리에의 세팅 작업을 거쳐 오롯이 나를 위한,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다이아몬드 링으로 탄생한다. 동시에 대를 이어 물려줄 수 있는, 스토리가 담긴 웨딩 반지라는 점을 상기한다면 시간이라는 변수로도 퇴색되지 않는 그 가치는 가격을 매길 수 없을 것이다.



3
4
이탈리아의 로맨티시즘을 극대화한 ‘베네치아’ 컬렉션
이 세상에 완벽하게 똑같은 다이아몬드는 존재하지 않는다. 빛을 사방으로 반사하는 특별함, 지구상에서 가장 순수한 보석, 영원한 아름다움. 다이아몬드를 수식하는 수많은 단어가 말해주듯 다이아몬드 링은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자리에 가장 잘 맞는 보석으로 여겨진다. 불가리는 2000년 다이아몬드 웨딩 주얼리 ‘브릴리언트 드림’ 컬렉션을 선보인 이래, 결혼을 앞둔 신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05년부터는 세계 최대 다이아몬드 생산 그룹인 레브-레바이에브(Lev-leviev)와의 독점 계약을 통해 최상 등급의 진귀한 다이아몬드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선보임으로써 신뢰를 배가했다. 현대적인 장비와 시설을 갖춘 불가리 보석 센터의 감정사들은 브랜드의 까다로운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하고 등급을 매기는 과정을 반복한다. 이 같은 불가리의 세심한 배려와 주의 깊은 관리를 통해 완성된 결혼반지는 평생 변하지 않는 가치를 보증하는 GIA 다이아몬드 감정서, 불가리의 보증서와 함께한다. ‘베네치아’는 이런 엄격한 과정을 통해 탄생하는 불가리의 대표 웨딩 컬렉션이다. 16세기 초반 베네치아에서 시작된, 다이아몬드 약혼반지를 선물하며 결혼을 약속하는 전통을 기념하는 컬렉션이다. 베네치아 컬렉션의 ‘토르첼로’ 링은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품격이 느껴지는 솔리테어 링으로, 다이아몬드 고유의 매력이 가장 돋보이는 반지다. 결혼을 약속하는 다이아몬드 웨딩 링이 1503년 베네치아에서 최초로 시작된 전통임을 의미하는 ‘1503’ 반지는 솔리테어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양옆 라인에 다이아몬드를 파베 세팅해 이탈리아 특유의 로맨티시즘을 한껏 발산한다.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밀 이삭에서 영감을 받은 ‘스피가’ 컬렉션은 유니크한 밴드가 매력 포인트. ‘그리페’ 컬렉션은 라운드, 에메랄드, 오벌, 하트 등 다양한 컷으로 선보여 선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토르첼로’, ‘1503’, ‘스피가’, ‘그리페’로 구성된 베네치아 컬렉션은 새로운 맞춤 서비스 ‘Design Your Love’를 통해 자신의 손 모양과 사이즈, 취향에 딱 맞는 웨딩 반지로 재탄생할 것이다. 불꽃 같은 사랑을 기리기 위해 불가리가 창조한 특별한 사랑의 서약. 세상에 단 하나뿐인 반지와 함께 사랑의 결실을 맺는 아름다운 순간을 기념해보길.

문의 02-2056-0171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