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 Your Light

조회수: 2050
3월 02, 2016

에디터 이지연 | photographed by park gun zoo

스킨케어 선두 주자인 SK-II에서 올봄, 그 어느 때보다 더욱 강력한 빛을 선사할 예정이다. 혁신적인 극광 테크놀로지가 담긴 ‘SK-II 제놉티스(Genoptics) 극광 에센스’가 바로 그것. 이에 더해 SK-II는 업그레이드된 스폿 케어를 실현하는 ‘SK-II 제놉티스 스팟 에센스’를 선보여 또 한 번 스킨케어 강자로서 저력을 보여줄 것이다.

201603_findyourlight

2016년 스킨케어 트렌드 ‘극광’

‘트렌드’는 비단 패션계에만 존재하는 게 아니다. 매 시즌 새로운 컬러와 텍스처, 진보된 기술력을 선보이는 뷰티 시장에도 트렌드는 존재한다. 올해의 뷰티 키워드는 ‘post-gym skin’으로, 마치 런웨이 무대를 끝낸 후 메이크업을 지웠음에도 보습 로션을 듬뿍 바른 듯 빛나는 슈퍼모델의 피부를 떠올리면 된다. 입체적인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대세였던 지난 시즌과 달리, 자연스러운 윤기와 상기된 볼 등 생기 있게 연출된 피부 톤이 다시 주목받고 있는 것. 이러한 피부는 메이크업으로는 연출할 수 없는 피부 본연의 맑고 화사한 스킨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 스킨케어 전문가 SK-II는 매 시즌 스킨케어와 관련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데, 이번 시즌 SK-II가 주목한 키워드는 ‘극광’이다. 명칭 그대로 단순한 빛을 넘어, 강력한 광채를 담았다는 뜻. 극광 피부는 피부 본연의 톤보다 더 환하게, 그리고 피부 내면의 결점을 줄여 광이 은은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말한다. 이러한 맑고 화사한 피부는 시대와 장소를 초월해 여성이라면 누구나 열망하는 피부가 아니던가. SK-II는 여성들의 오랜 바람을 담아 빛의 성질에 대한 오랜 연구 끝에 발견한 브랜드만의 혁신적인 극광 테크놀로지를 개발했다. 바로 ‘제놉티스(Genoptics) 극광 에센스’로, 기미와 잡티는 물론 육안으로 확인할 수 없는 숨은 스폿까지, 피부 속 근본적인 결점을 케어해 내면에서부터 빛을 머금은 듯 맑고 화사한 피부표현을 실현시켜줄 것이다.

피부 속부터 밝혀주는 제놉티스 극광 에센스

오랜 시간 ‘극광 피부’에 대해 연구해 온 SK-Ⅱ는 피부 표면에서 빛을 차오르게 도와주는 극광 콤플렉스에 주목했다. 이름 그대로 강력한 광채를 담은 제놉티스 극광 에센스는 브랜드의 상징인 농축 피테라™ 성분을 기반으로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룬 추출물과 피부 속 과산화 물질을 케어하는 이노시톨 성분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 새로운 복합 성분들을 통해 자외선 노출로 야기되는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케어해 본연의 맑고 화사하게 빛나는 은은한 극광을 선사한다. 또 더욱 쫀쫀해진 딥페네트레이션 포뮬러로 흡수력과 보습력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스스로 빛이 나는 피부는 표면에만 빛을 채운다고 해서 완성되는 것이 아니다. 피부의 건강한 빛을 방해하는 뿌리 깊은 다크 스폿뿐 아니라 잠재된 스폿까지 찾아내 관리해야 한다. 이 점을 해결해줄 제품이 바로 ‘제놉티스 스팟 에센스’다. 디멜라노 P3C를 포함한 스폿 리지스트 콤플렉스가 뿌리깊은 다크 스폿부터 잠재된 스폿까지 케어해주는 것. 리치하고 쫀쫀한 질감으로 몇 번만 두드리면 잔여감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1회 권장 사용량이 자동으로 측정되어 나오는 피펫 형태 스포이트를 통해 매일 일정한 양의 에센스를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SK-II 제놉티스 극광 에센스와 제놉티스 스팟 에센스, 이 두 SK-II 콤비로 올봄, 은은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극광 피부로 새롭게 태어나보자. 문의 080-023-3333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