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렉산더왕 H&M 콜라보레이션

조회수: 2860
10월 23, 2014


FASHION


알렉산더 왕 / 알렉산더 왕 H&M / 알렉산더 왕 H&M 콜라보레이션 / H&M / Alexander Wang X H&M / 콜라보레이션




해마다 유명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H&M,

올해도 역시 엄청난 콜라보레이션으로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죠 😀

지난 해 이자벨 마랑에 이어..올해는 바로

우리의 왕 오빠, 알렉산더 왕 !

11월 6일 전 세계 H&M 매장에 판매가 시작된다고 하니 달력에 체크해두시는 거 잊지 마세용!!!

수많은 인파를 뚫고 다들.. GET 하시길 바래요 😀


그리고 지난 16일

뉴욕에서 알렉산더 왕과 H&M 의 콜라보레이션을 알리는 컬렉션이 있었어요.

수많은 셀럽들이 참석해 더욱 이목이 집중되었던 쇼장으로 go go !



▲ Dakota Fanning



다코타 패닝의 하의 실종룩! 귀여운 다코타 패닝 이미지와 너무너무 잘어울리죠?

특히 저 신발..탐나요..


뉴욕의 아머리 온 더 허드슨은 Alexander Wang x H&M 컬렉션의 글로벌 런칭을 위해

실내 트랙이자 육상 경기장을 런웨이로 변신시켰는데요,

미래적인 경주 트랙 같은 런웨이와 기능성 퍼포먼스 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의 조합은..



▲ Dakota Fanning / Eddie Redmayne / Kate Mara


 

▲ Kate Mara



쇼가 끝난 직후 런웨이는 디제이 제시 마르코에 의해 댄스 플로어로 변신했어요.

그리고  힙합 아티스트 샤라야 J의 오프닝 공연에 이어, 미시 엘리엇이 서프라이즈 공연을 펼쳤답니다.

또  DJ이자 프로듀서인 디플로가 디제잉 데크에서 밤새 축제 분위기를 이어 나갔어요.



▲ (왼쪽) OJessica Chastain / (오른쪽) Mary Blige


▲ Solande Knowles / Alexander wang



이벤트의 시작부터 프리러닝 팀이 무대에서 파쿠르 공연을 선보이자 쇼장은 에너지로 가득 찼답니다.

또 Team Wang과 Team H&M이 프린트된 탱크탑을 입은 일부 관객들은 스펀지 복싱 글러브를 흔들며 열광했어요.

후끈후끈한 열기 속의 현장은 실시간으로 라이브스트림을 통해 hm.com과 alexanderwang.com에 접속한 전세계 H&M 관객들과 공유되었구요!



▲ Justin Perminova



이날 행사에는 셀러브리티 및 패션계 언론들과 더불어 두 브랜드의 팬들도 함께했는데요,

 이들은 골든 티켓 프로젝트를 통해 뉴욕 지역의 몇몇 H&M 매장에 비치된 자동 판매기에서 이 런칭 이벤트의 초대장을 발부받은 주인공들!



▲ Magareta Van den Bosch / Alexander wang



“Alexander Wang x H&M 컬렉션 런칭을 위한 오늘밤 이벤트는 뜨거운 열정으로 가득했고, 패션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당당한 분위기와 속도감의 캣워크 쇼에서 시작해 락커룸 배경의 팝업 스토어, 애프터파티를 장식한 미시 엘리엇과 샤라야 J의 공연까지

모든 감각들을 일깨우는 이벤트였죠.” 라고 알렉산더 왕은 말했다고 해요 😀

“오늘밤의 이벤트는 Alexander Wang x H&M 컬렉션의 테마를 생생하게 반영해주었습니다.

마치 패션과 스포츠 사이의 궁극의 만남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었고,

뉴욕이라는 장소도 컬렉션 런칭에 완벽하게 어울렸던 것 같아요.” 라고 H&M의 크리에이티브 어드바이저인 마가레타 반 덴 보쉬도 소감을 전했답니다.




이상! 뜨거웠던 알렉산더 왕과 H&M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현장이었어요.

블랙 앤 화이트의 셀럽들의 룩과 컬렉션을 보니 시크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가 느껴지네요 🙂

다가오는 11월 6일,

놓치지 말고 다들 성공하시길…바라면서..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