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홀리스틱 뷰티를 향한 여정 팝업 북

조회수: 3358
5월 21, 2013

에디터 이예진


설화수 <The Journey to Holistic Beauty> 홀리스틱 뷰티를 향한 여정 


설화수의 아름다운 여정에 세계가 물들다



얼마 전 보여드렸던 랑콤 알버 앨바즈 팝업 북에 이어 오늘은 설화수 팝업 북을 보여드릴게요~

정성스럽게 만든 프레스킷은 여러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을 정도로 보여드리고 싶은 것들이 많답니다

프레스킷 카테고리라도 만들까 생각중이에요 ㅎㅎ


 


아름다움의 본질은 화려한 외면만을 의미하지 않고

‘기품이 넘치는 정갈한 아름다움, 외면과 내면의 합일에서 나오는 이상적인 아름다움’은

설화수가 추구하는 미의 기준이랍니다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 기술력을 공감한 이들이 점점 늘면서

홍콩, 미국, 중국에 이어 싱가포르까지 진출하기에 이르렀어요


 


팝업 북 구성~



세계에서 사랑받은 설화수 제품을 보실까요?



나라와 도시마다 문화와 취향이 다른 것처럼

현지의 베스트셀러 베품도 저마다 다르겠죠?

설화수가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다채로운 제품 라인이 거둔 성과일거예요


KOREA

한국 젊은 여성의 마음을 물들이다


자기 표현에 적극적인 한국의 젊은 여성들이 주목하는 설화수의 여민 에센스.

피부의 빛과 결, 선을 되살려 맑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젊은 직장 여성들이 선호하는 순행 클렌징 오일은

올리브 TV의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날개돋힌 듯 팔리기도 했죠


 

HONG KONG

동양의 진주, 홍콩을 사로잡다


이제 홍콩에서 설화수는 더 이상 낯선 이름이 아니죠.

고급 쇼핑가를 중심으로 입점한 설화수는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답니다

그 이미지를 각인시킨 제품이 진설 크림이구요.

윤조 에센스, 자음생크림과 함께 스테디셀러 TOP3에 선정된 진설크림은

홍콩 커리어 우먼의 피부를 조화롭게 다스려준답니다


 

NEW YORK

뷰티의 중심, 뉴욕의 마음을 훔치다


세계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뉴요커의 안목은 까다롭기로 정평이 나있죠

설화수는 지난 109년동안 미국 최고의 백화점으로 자리잡은

버그도프굿맨에 진출하면서 서구적 잣대로 평가되어 온 뉴욕에서

미의 기준을 새롭게 세워가고 있어요

인삼의 풍부한 영양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자음생크림은

BG Best Pick으로 선정되어 뉴욕에서 찬사를 받기도 했답니다


 

CHINA

세계경제대국, 중국을 매혹하다


세계경제 흐름을 주도하고 있는 중국은 뷰티의 영역에서도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어요

아름다움에 대한 기준은 나라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는 중국 여인들의 오랜 꿈이었죠

빛과 열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자정미백에센스와 자정미백마스크는

중국 여인들이 원하는 이상적인 피부를 만들어 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답니다


 

SINGAPORE

아세안의 관문, 싱가포르에 스며들다


서구와 동양의 감수성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도시, 싱가포르.

작년 9월 설화수는 싱가포르 상권의 중심 오차드 로드에 있는 탕스 백화점에 첫 매장을 열었어요

1997년 브랜드의 탄생과 함께 출시되어 백화점에서 매 1분마다 9개씩 판매되어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윤조에센스는 싱가포르 매장에서도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설화수의 대표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이어가고 있어요



한국 미의식에 뿌리를 둔 미학으로

더 넓은 세계로의 여정을 준비하는 설화수의 행보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



스타일 조선일보 블로그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stylechosun/110168228337

댓글 남기기